Posted on 2022. 10. 19.
서울중부라이온스클럽, 관내 저소득 어르신 30가구를 위한 백미 및 이불 지원
가을비가 내리고 갑작스레 서늘해진 날씨로 겨울을 준비하고 있는 지난 6일, 국제라이온스협회354-A지구 서울중부라이온스클럽(이하 중부클럽)이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안암동 주민센터에 저소득 어르신들의 겨울준비를 위한 솜이불과 백미를 후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이날 중부클럽은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160만 원 상당의 백미30포, 이불30채를 후원하고 전달식에 참석한 어르신들에 직접 전달하며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그동안 중부클럽은 1979년 설립 이후 매년 정기적으로 급식나눔, 기부봉사를 진행하였으며, 창립 43주년을 맞은 올해는 안암동 저소득가정을 위한 기부봉사활동을 수행하며 지역사회를 강화하고자 하는 라이온스의 봉사 이념을 실천하였다.
중부클럽 이상호 회장은 “클럽 회원분들과 함께 준비한 물품을 직접 전달드리며 어르신들이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봉사에 큰 보람을 느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 성북구 관계자는 “국제적인 고물가현상으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에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에 힘써주시는 라이온스 클럽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끊임없이 지역을 살펴 연계활동을 이어가고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