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2. 11. 24.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당협위원장
도봉구상공회 회장단 초청간담회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당협위원장이 주관한 ‘도봉구상공회 회장단 초청간담회’가 지난 14일, 국민의힘 도봉갑 시·구의원 합동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번 간담회는 김재섭 당협위원장을 비롯해 도봉구의회 강혜란 행정기획위원장, 정승구 복지건설위원장, 안병건 의원, 이호석 의원, 도봉구상공회 김만복 회장, 장영환 전임회장, 고영선 수석부회장, 김용주 수석부회장 등 임원진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봉구 상공회를 격려하고, 관내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자리가 마련됐다.
#도봉구상공회 는 ▲관내 중소 상공인들의 경영활동을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도봉구청과 서울 상공회의소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2001년에 설립된 경제단체로서 도봉구 중소기업, 상공인에 대한 경영상담 및 교육 지도사업과 기업경쟁력 제고를 위한 지식·정보교류를 촉진하고 경영활동 지원에 필요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재섭 당협위원장은 “도봉구 상공인들을 위해 경영활동 지원 및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지역경제의 지원자 역할을 다해온 것에 감사드린다”며 “당협위원회 차원에서도 중소 상공인들의 경영활동 지원방안에 대하여 노력을 개을리하지 않고, 해결방안을 찾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김만복 회장은 “도봉구 경제 회복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부탁한다”며 도봉구 소상공인들이 처한 어려움과 경제 발전을 위해 산적한 문제들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있는 이야기가 이어졌다.
한편, 이날 참석한 #도봉구의회 강혜란·정승구·안병건·이호석 의원은 “도봉구의회 또한 도봉구 중소기업, 상공인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리매김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며 “상공인들이 마주한 어려운 현실과 제기한 의견에 공감하며, 지속적인 공유와 소통으로 도봉구 경제 회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