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1. 05.
근심·걱정 없는 한 해가 되길
시사프리신문 독자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더불어민주당 성북(을) 국회의원 #기동민 입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해를 떠나보내면서 다가온 새해에 대한 기대가 크시리라 생각합니다. 올해는 독자 여러분 모두가 성취하고자 하는 것들을 이루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법제사법위원회 간사로 무거운 책임감으로 의정활동에 임했습니다.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한 스토킹 처벌법 개정과 밤낮으로 고생하는 교정공무원의 처우개선 등 국가의 법적·제도적 미비점에 대해서 지적했습니다.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고, 약자를 보호하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습니다.
어제보다 오늘 더 살기 좋은 성북을 위한 노력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착공을 시작한 월곡 복합문화체육센터와 돈암1동 주민센터 신(新)청사는 각각 2025년과 2024년에 주민들을 맞이할 예정입니다. 또한 동북·강북횡단선, 클라시아 이음학교 건립, 성북 문화예술회관 등의 사업도 원활히 진행되도록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성북의 발전을 위해 주민의 목소리에 먼저 귀기울이겠습니다. 지역의 생생한 현장과 현안을 전달해 온 시사프리신문도 동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과 함께라면 주민 여러분의 삶을 바꾸는 성북의 변화, 더 나은 성북을 반드시 실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계묘년 새해는 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근심·걱정이 없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더불어 가정에는 평화와 풍요가 가득하길 소망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성북을 국회의원
법제사법위원회 간사 기동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