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1. 05.
토끼처럼 크게 껑충 뛰어 도약할 수 있길
도봉구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위원장입니다.
2023년, 계묘년(癸卯年)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하지만 새해를 맞이하는 우리의 마음이 어쩐지 가볍지만은 않습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사태에 더해 우크라이나 전쟁까지 발발하면서 세계 경제가 얼어붙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주머니 사정도 나빠지긴 마찬가지입니다. 몸도 마음도 퍽 힘에 부치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2023년을 맞이하는 우리들의 기대와 다짐은 각별합니다. 올해는 우리가 힘을 합쳐 전지구적 전염병을 완전히 이겨내고 경제위기를 극복하는 원년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후손들은 2023년을 그런 시기로 역사에 기록할 것입니다.
사랑하는 도봉구민 여러분! 우리 대한민국 국민은 그리고 도봉구민은 언제나 위기에 강했습니다. 서로 기대고 밀어주며 우리에게 주어진 크고 작은 난관을 온전히 극복해 냈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우리에게 닥친 위기가 두렵지 않습니다. 도봉구민과 함께라면 어떤 위기든 이겨낼 자신이 있기 때문입니다. 도봉구민과 함께 맞이한 새해 첫날의 붉은 태양은 제게 더욱 자신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라고 합니다. 우리 모두가 토끼처럼 크게 껑충 뛰어 도약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도봉구 주민 모두,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국민의힘 도봉갑 당협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