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1. 04.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전기공사공제조합으로부터 기부금 전달받아’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이사장 이봉규)는 지난달 29일 오후, #도봉구 #북서울신용협동조합 (신협) 3층 회의실에서 #기부금 전달 및 감사패 증정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이봉규 이사장을 비롯하여 도봉구의회 강신만 의장, 전기공사공제조합 백남길 이사장, 한국전기공사협회 심정보 회장, 차명자 우리사랑나눔봉사회 사무총장, 이사 및 전기공사공제조합원 등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인사말과 기부금 전달식, 감사패 증정,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먼저 #이봉규 이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어려운 시기에도 이렇게 따뜻하고 평화롭다. 사람과 사랑이 넘치는 우리사랑나눔봉사회의 미래는 항상 기대가 크다”며 “현재까지 크고, 작지만 이웃들에게 많은 힘이 되기 위해 노력해 왔고, 앞으로 봉사회로서 전국을 무대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강신만 도봉구의회 의장은 “다사다난했던 시기이였다. 하지만 이날 전기공사공제조합의 기부금 전달과 이에 봉사회에 사랑을 전파하여 도봉구는 어느 지역보다 더 따뜻한 계절을 보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공제조합의 더 큰 발전을 기대하며, 2023년 더 좋은 성과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한다”고 축사했다.
#백남길 이사장은 “오늘은 적은 금액이지만, 앞으로 더 절약하여 더 많은 사랑을 전달하겠다”며 “필요한 곳에 꼭 쓰여졌으면 한다. 봉사를 위해 힘쓰고 있는 우리사랑나눔봉사회에 항상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많은 봉사를 통해 도봉을 따뜻하게 빛내어 달라”고 말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은 전기공사공제조합 백남길 이사장이 좋은 곳에 써달라고,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이봉규 이사장에게 일금 5,000,000원 기부금을 전달했으며, 이어 이봉규 이사장은 ‘남다른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데 큰 기여한’ 백남길 이사장과 심정보 한국전기공사협회장에게 각각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편,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2013년 10월 ‘도봉사랑나눔봉사회’로 창립총회를 시작으로 순수 봉사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봉사단체다.
특히 봉사회는 ▲쌀 지원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지원 ▲북한 이탈주민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화재하고 현장지원 ▲장애인단체 후원금 지원 ▲바자회 및 일일찾집 운영 ▲중증장애인 시설 위문품 전달 ▲충북괴산 군청 옷 100벌 기증 ▲돋보기 기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이날 전달받은 기부금은 전부 필요한 가정에 쓰여질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