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1. 12.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 성가복지병원에 사랑의 떡 나눔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 성가복지병원에 직접 만든 가래떡 100팩 전달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회장 권원숙)가 성가복지병원을 방문해 가래떡 100팩을 전달했다.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 는 지난 6일 계묘년 새해를 맞아 관내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펼치는 성가복지병원을 방문해 따뜻한 설 명절을 기원하는 신년 인사와 #가래떡 100팩을 전한 것이다.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는 성북구 8개 여성단체 회장들로 구성된 단체로, 이날 성가복지병원 의료봉사자와 환자에게 따뜻한 떡을 선물하기 위해 이른 새벽부터 모여 직접 뽑은 가래떡을 정성스럽게 포장해 전했다.
#성가복지병원 장 김옥희 필리아 수녀는 “지속된 코로나로 의료봉사자가 환자 진료에 어려움을 겪고 마음이 무거운 와중에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의 응원과 사랑 덕분에 앞으로도 더 열심히 아프고 가난한 이웃을 돌볼 힘이 생겼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행사를 주관한 성북구 여성단체연합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주변에 몸과 마음이 지친 소외이웃이 많은데 이들이 건강하고 따뜻하게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힘이 되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빠듯한 일정에도 성가복지병원으로 달려와 나눔행사에 동참한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 임에도 주변 이웃이 소외되지 않도록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는 고마운 분들이 있어 더불어 행복한 성북에 한 걸음 다가갈 수 있다”는 감사 인사와 “앞으로도 이웃과 더불어 살기 좋은 동네, 살고 싶은 동네 복지성북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