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3. 02.
오언석 도봉구청장, 제2회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 참석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난달 17일 도봉구상공회(회장 김만복)에서 주관한 제2회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에 참석했다.
이번 제2회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에서는 2023년 계묘년을 맞이해 오언석 구청장과 도봉구 상공인 대표가 덕담 및 환담을 주고받았으며, 도봉구 중소상공인을 위한 지원책과 다양한 기업 정책들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는 등 구와 상공회 서로의 발전과 상생을 위한 방향을 논의했다.
이날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지역 경제가 많이 어려운 상황 속 도봉구 상공인의 발전을 논의하고 지역 내 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상공인들을 위한 활성화 정책들을 마련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 도봉’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도봉구상공회 김만복 회장은 “이 자리를 계기로 올해 상공인들에게 희망이 되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길 기대한다. 도봉구 상공인 발전을 위해 도봉구와 함께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도봉구 상공인 발전위원회는 김만복 회장을 위원장으로 13개 단체 및 협회의 (지)회장들이 위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역 내 상공인들이 동종 또는 이업종간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고 경영 애로사항 들을 발굴해 상공인의 지속가능 성장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다.
관련문의: 도봉구 지역경제과 지역경제팀 02-2091-28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