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4. 12.
제1회 도봉구 동네 당구대회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 동네 당구대회가 지난 8일, 도봉구 관내 많은 당구 동호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의 실력을 뽐내는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당구대회는 오언석 도봉구청장,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당협위원장, 박상용 체육회장, 안병건 도봉구의원, 창5동 성당 신주환 안셀모 신부 등 회원 50여 명이 참석했다.
먼저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당구 동호인들의 친목은 물론 지역발전에도 적극협조 할 것이며, 이번 제1회 대회를 계기로 건강한 생활체육인으로 지역화합에 기여해 달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재섭 당협위원장은 “당구는 서로간의 대화 및 단합의 기회를 제공하며, 친목도모 및 결속력을 강화시켜 주는 운동으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생활체육이다”며 “동호인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앞당기는 계기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박상용 도봉구체육회장은 “당구 동호인들의 결속과 실력을 다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체육회에서도 많은 신경을 쓰겠다”며 신주환 안셀모 신부는 “부임한지 얼마 안돼 도봉구민으로 초대해 줘서 감사하다. 마침 부활절을 앞두고 도봉구 동네 당구대회를 개최함에 축하드리고 지역사회를 위해 성당에서도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축사했다.
안병건 의원은 “도봉구 동네 당구대회는 문화와 스포츠로 주민단합을 다지고 있다. 이번 모임은 안병건 당구대회 계기로 연합회 분위기를 만들어 가다가 이날 제1회 당구대회를 열었다”며 “앞으로도 당구대회를 응원하며 주민들의 작은 목소리까지 듣기 위하여 지속적인 참석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제1회 도봉구 동네 당구대회는 ▲창5동성당 1위 ▲한울회, 2위 ▲구청회 3위 ▲날라리회가 4위에 올라 각각 영광을 안으며 참석자 모두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