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4. 26.


원불교 송천교당,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에 김치 및 쌀 후원

원불교 송천교당은 원기 108년, 다가오는 대각개교절을 맞이하여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지역주민들을 위해 김치(2.5kg) 70박스와 쌀(2kg) 150개를 후원해 주었다.

원불교 대각개교절은 원불교의 교조이신 소태산 박중빈(朴重彬. 1891~1943)대종사님이 진리를 깨달으시고, 원불교를 창시한 날(1916. 4. 28)을 기념하는 날로 원불교의 가장 큰 경축일이다.

원기 108년 대각개교절에는 ‘다같이 다함께’라는 주제로 경축기념식을 진행할 예정이며, 원불교 송천교당에서는 사회 봉공 활동의 일환으로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에 김치와 쌀을 후원하였다.

원불교 송천교당에서 후원해 준 김치와 쌀은 식생활 지원이 필요한 강북구 지역주민들에게 우선적으로 배분되었다.

지역주민들은 “김치가 너무 맛있어서 잘 먹고 있어요”, “이 정도 쌀이면 일주일은 넘게 먹을 수 있겠어요. 감사합니다”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 박성배 관장은 “매년 대각개교절마다 지역주민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할 뿐이다. 김치와 쌀을 받은 지역주민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았다”라고 말하며 원불교 송천교당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번동2단지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은혜와 나눔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복지관이 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