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6. 21.


도심형 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 성북구립실버합창단 공연 개최

도심형 실버타운 노블레스타워(백마C&L(주))에서 입주민을 위한 특별한 공연 행사를 지난 15일에 성황리에 개최하였다. 이번 공연은 성북구립실버합창단을 초청하여 어르신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완벽한 앙상블이 선보여졌다.

노블레스타워 입주자 3명을 포함한 성북구립실버합창단은 매혹적인 지휘자 윤기훈과 뛰어난 반주자 김은화와 함께 50명의 합창단원이 풍부한 음악적 조화를 이루며 합창, 독창, 동요, 가곡 등 다양한 장르의 맞춤형 노래를 어르신들에게 선사하였다. 뛰어난 연주와 환상적인 음악은 어르신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고, 공연장은 따뜻한 박수와 함성으로 가득했다.

노블레스타워 최고고객책임자인 손완상 부사장은 “어르신들이 겪은 오랜 코로나 팬데믹의 지침과 아픔을 달래주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성북구립실버합창단 및 성북구청 문화체육과 담당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우수한 공연을 기획하여 우리 입주 어르신들을 위로해 주셨기에 큰 감동을 받았다”라는 말을 남겼다.

2007년에 완공된 노블레스타워는 ‘60세부터의 즐거움과 90세 이후의 편안함’을 모토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대규모 부대시설을 제공하고 있다. 수영장, 사우나, 병원, 영화관, 헬스장, 레스토랑, 탁구장, 노래방 등의 시설과 함께 산책, 나들이, 노래교실, 아쿠아로빅, 물리치료, 에어로빅, 연필스케치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백마C&L(주) 노블레스타워는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2회 연속 인증을 받은 업체이다.

CCM 인증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경영 철학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을 실천하는 기업이 인증을 받을 수 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