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7. 05.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 “도봉구 지역어르신 사랑의 온정 나눔”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 관내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지점장 김민수)이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지난달 28일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지역어르신을 대상으로 사랑의 온정이 담긴 선풍기 20여대를 전달해 훈훈한 정을 더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 일환으로 급격하게 치솟는 기온과 더위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봉구 지역어르신들에게 20여대의 선풍기를 전달했다.
이날 NH농협은행 김민수 북부법원지점장과 서울시의회 이은림 의원(도봉1·2동, 방학1·2동), 도봉구의회 이성민 의원(도봉1·2동), 배국현 도봉1동장 등이 참석해 온정을 함께 나눴다.
먼저 김민수 지점장은 “올 여름 더위가 심상치 않은데, 도움이 필요하신 분들께 적으나마 무더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는 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위해 다양한 복지지원 사업을 펼칠 계획이다”며 사랑을 전파했다.
이은림 서울시의원은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 폭염대비 대책 마련에 힘써주진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 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이 올여름을 잘 이겨낼 수 있도록 시의회 차원에서도 폭염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성민 도봉구의원은 “올해 여름은 평년보다 무더위가 더욱 기승을 부릴 것으로 예상된다”며 “복지 사각지대 및 저소득계층이 무더위에 지치지 않고 안전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의회 차원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농협은행 북부법원지점은 도봉구 지역의 어려움을 개선하고, 저소득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하게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