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7. 13.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 #마약범죄예방 ‘NO EXIT’ 릴레이 캠페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유인애 부의장은 올해 2월 ‘서울시 강북구 마약류 및 유해약물 오·남용 방지에 관한 조례’를 대표발의해 마약범죄 예방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유인애 의원(번1·2동, 수유2·3동)은 #강북구의회 #정초립의원의 지목으로, 최근 늘고 있는 마약 범죄 예방을 위해 진행되는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출구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마세요’라는 문구가 담긴 캠페인 인증사진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올린 후 다음 참여자로 2명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별도 지목을 받지 않더라도 일반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인애 의원은 다음 주자로 #강북구의회, #최치효의장, #도봉구의회 #강신만의장에게 바통을 넘겼으며, “마약류 관련 사회문제가 대두되면서,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에 함께해 달라”고 동참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은 #범죄 예방을 위해 진행되는 ‘No Exit(노 엑시트)’ 릴레이 캠페인 #마약, 출구 없는 미로입니다. 한 번 시작하면 누구도 멈출 수 없습니다. 이에 유 부의장은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강북구를 위해 함께 하겠다고 전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