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7. 26.


서울시의회 이은림 의원, ‘씨드큐브창동’ 준공식 참석

서울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이은림 시의원(도봉4, 국민의힘)이 지난 19일(수) 도봉구 창동에 위치한 ‘씨드큐브창동’ 준공식에 참석해, 동북권 창업·문화·산업을 이끌어나갈 신경제 중심지 탄생을 축하했다.

‘씨드큐브 창동’은 창동·상계 지역의 경제적 활력을 창출하고 문화 인프라를 확충하며, 물리적인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조성되었다. 지하 7층~지상 49층, 연면적 143,533㎡의 시설 규모로 주거용 오피스텔 792호, 업무시설, 상업시설로 구성됐다. 지하에는 기존 환승주차장의 역할을 대신할 공영주차장이 조성됐다.

특히 업무시설인 오피스(1~16층)는 연면적 46,209㎡로 다양한 면적과 차별화된 구조를 갖추고 창업문화기업이나 청년취업 지원을 위한 저렴한 임차 업무시설로 제공될 예정이며, 판매시설인 상업시설(1~5층)은 지역 상권을 선도하는 스타벅스, 올리브영 등이 연내 개장을 앞두고 있다.

이날 준공식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김헌동 SH공사 사장, 오언석 도봉구청장,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당협위원장, 국민의힘 도봉을 김선동 당협위원장 및 도봉구 시·구의원과 도봉지역 주민 등 300여 명이 참석해 함께 준공을 축하했다.

지역의 동료 시의원들과 준공식에 참석한 이은림 의원은 “‘씨드큐브 창동’은 지역에 활력을 불어넣는 씨앗이다. 앞으로 잘 자라 풍성한 열매를 맺으며 더 나은 지역의 미래가 펼쳐지기를 바란다”라며 축하와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씨드큐브 창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의 주요 사업들이 앞에 놓여있다. 순차적으로 추진해 더욱 발전된 생활권으로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역 시의원으로서의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