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7. 27.


도봉구 창3동 적십자 봉사회, “저소득층 노인 대상 삼계탕 사랑 나눔”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 창3동 적십자 봉사회(회장 정연실)가 지난 21일, 중복을 맞이해 관내 저소득층 노인을 대상으로 사랑이 담긴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했다.

이번 행사는 정연실 회장을 비롯해 서울시의회 홍국표 의원과 도봉구의회 정승구 의원, 황수빈 의원 등 창3동 적십자 봉사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200여 가구분의 삼계탕을 준비했다.

정연실 회장은 “앞으로도 봉사 및 나눔 실천을 더욱 활성화해 지역주민에게 사랑 나눔 및 복지향상을 위해 적십자 봉사회가 앞장서겠다”며 “오늘 삼계탕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가 더욱 따듯하고 아름다운 소통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홍국표 서울시의원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중복을 맞이해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을 지원해주신 창3동 적십자 봉사회 회원들과 봉사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따뜻한 희망을 나누는 봉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정승구 도봉구의원은 “무더위에 취약한 지역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며 정성스럽게 준비한 이번 배식 봉사활동이 어르신들에게 큰 위로와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봉구의원들은 솔선수범하여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황수빈 도봉구의원은 “사랑이 넘치는 삼계탕 나눔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앞으로도 도봉구의원으로서 주민들의 손과 발이 되어 주는 구의원으로 남겠다. 언제든지 민원사항이 있으면 해결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