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8. 10.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SK북한산시티아파트 제2경로당 ‘호우피해 성금 전달식’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삼양동·송천동·삼각산동)은 지난 2일 삼각산동 SK북한산시티아파트 제2경로당(회장 배금만)에서 열린 ‘호우피해 복구지원을 위한 성금 전달식’에 참석했다.
SK북한산시티아파트 제2경로당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의 복구 지원에 보탬이 되고 싶다며,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에게 성금 기부 의사를 밝혔다. 이에 노윤상 의원은 삼각산동 주민센터(동장 이재봉)에 성금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했다. 성금모금액은 기존 50만원과, 현장에서 12만원이 추가 모금되어 총 62만원이 기부됐다.
배금만 경로당 회장은 “김용술 감사님의 제안으로 경로당 회원들이 집중호우로 인해 피해를 입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십시일반 모금에 참여했다”며 “복구지원에 자그마한 힘이라도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전달식에 참석한 노윤상 의원은 “SK북한산시티아파트 제2경로당 어르신들께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용돈을 아껴가면서 재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게 도움의 손길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작은 손길이 모여 큰 나눔이 될 수 있도록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모금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