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8. 30.


바로선병원 ‘도봉구 장애인협회 기부금 전달’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지역 사회에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바로선병원(병원장 진건형)이 지난 10일, 도봉구 장애인협회(회장 차원우)에 기부금을 전달해 훈훈한 정을 더하고 있어 화제다.

바로선병원은 도봉구 장애인협회와 상호간 신뢰를 바탕으로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후 의료지원 및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앞서 지난해 초복과 중복, 말복 세 번에 걸쳐 장애인협회 회원들의 건강을 위한 삼계탕 420인분을 지원 및 기부금도 전달했으며, 지난 4월 장애인의 날 기념식에서 장애인 복지 향상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올해도 바로선병원은 삼복 식사 지원, 배식 봉사와 같은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 참여한 바로선병원 조성민 행정경영원장은 “유난히 더웠던 올 여름, 장애인협회 어르신들의 건강을 위해 준비했다”며 “도봉구 지역사회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바로선병원이 올해도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개원 18주년을 맞이한 바로선병원은 매년 ‘희망 나눔 성금’ 기부를 비롯해 어려운이웃을 위한 ‘무료 관절·척추 시·수술’ 및 ‘재활 테이핑 봉사활동’ 등과 같은 의료지원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의료기관으로 평가받고 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