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09. 06.
창동문화체육센터, 풋살구장·GX스튜디오 온라인 대관 운영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 창동문화체육센터는 회원들의 편리한 시설 이용을 위하여 9월부터 「온라인 대관 시스템」을 운영한다.
사용자의 효율적인 대관 이용을 위하여 도입된 「온라인 대관 시스템」을 통해 예약과 결제를 일원화함으로써 대관 이용의 효율성을 높이고, 실시간으로 대관 일정을 공유함으로써 더욱 편리한 시설 대관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대관 이용 가능 시설은 풋살구장과 GX스튜디오이며, 도봉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가입 후 예약홈페이지(https://yeyak.dobongsiseol.or.kr/)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월의 예약 일정은 전월 28일 오전 10시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으며, 자세한 예약방법과 유의사항에 대한 안내는 창동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 팝업 또는 ☎02-901-5044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창동문화체육센터 관계자는 “온라인 대관 도입을 통하여 대관 이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공단을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다양한 소식은 공단 홈페이지(www.dobongsiseol.or.kr) 또는 공식 블로그-도봉또보고(blog.naver.com/ddobong9)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