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1. 02.


성북구장애인체육회, 23년 ‘어울림 생활체육대회’ 개최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장애인체육회(회장 이승로)에서는 지난 10월 27일 성북구청 옆 바람마당에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데 모여 ‘어울림 생활체육대회’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성북구청, 서울특별시장애인체육회에서 주최했고, 성북구장애인체육회에서 주관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내외빈은 이승로 성북구청장, 오중균 성북구의회의장, 김영배 국회의원, 한상학·민병웅 국민의힘 성북갑·을 당협위원장, 강동길 서울시의원, 김육영 성북구의회 보건복지위원장, 정윤주 행정기획위원장, 권영애·양순임·김경이·강수진·고영옥 성북구의원들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승로 구청장은 이번 기회를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스포츠 참여를 통해 흥미와 동기를 유발하고, 비장애인과 장애인의 화합을 통해 장애인에 대한 인식개선을 이뤄 나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구청에서는 많은 관심과 지원을 통해 장애인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번 체육대회에서 진행된 게임은 ‘한궁, 레이저사격, 걷기대회’ 등을 진행했으며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 하나가 되는 이벤트 자리가 되었다.

이에 대해 권문현 사무국장은 “모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어울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며 감사인사를 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