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1. 08.


시민의 목소리 대변하는 언론이 되어 주길

최치효 강북구의회 의장

정론직필에 앞장서고 있는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7주년을 강북구의회를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7년간 동북지역 대표 언론사로 동북4구의 희로애락을 전하고 어디에도 치우치지 않는 정확한 보도로 바른 길잡이 역할을 다해 주신 김영국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지난 2006년 창간 이래 지역 여론의 수렴뿐만 아니라 주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전 제시를 위해 쉬지 않고 달려왔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입장에서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고,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소신 있는 언론이 되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역사회 발전과 건전한 여론을 조성하기 위해서는 이를 대변하는 언론의 역할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늘 깨어있는 언론으로서 지역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기울이며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올바른 가치관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언론이 되길 바랍니다.

강북구의회 또한 지역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주민 중심의 선진의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강북구민의 삶이 행복으로 피어나는 강북구, 미래세대인 우리 아이들과 청년들이 희망찬 미래를 설계할 수 있는 자랑스러운 강북구를 만들기 위해 전력을 다하겠습니다. 지금까지 그랬듯 앞으로도 시민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더욱더 발전하는 시사프리신문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 11월

강북구의회 의장 최치효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