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1. 08.


올바른 정보의 길잡이로서 발전해 나가기를

이순희 강북구청장

서울 동북 4구를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지역사회의 발전과 올바른 여론 형성에 힘써온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대와 호흡하며 한결같은 길을 걸어온 김영국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과 기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시사프리 신문은 서울 동북 4구의 특화 언론으로서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정보들과 생생한 삶의 현장 목소리를 지역주민들에게 전하며 알권리 충족에 힘써 왔습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정제되지 않은 정보가 홍수처럼 쏟아지는 요즘 지난 17년과 마찬가지로 시사프리 신문이 정직하고 올바른 정보의 길잡이로서 더욱 더 발전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강북구는 민선8기를 맞아 신강북선 유치 추진, 재개발·재건축 추진, 발리관리소 설치·운영, 세대별·수요별 맟춤형 일자리 지원 등 주요사업이 가시적 성과를 보이는 본격적 발전의 기틀이 마련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구가 서울을 대표하는 중심 도시로 우뚝 설 수 있도록 시사프리 신문이 든든한 동반자로서 역할을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시사프리 신문의 창간 17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올바른 정보전달자로서 구민들에게 신뢰받는 언론으로 발전하시기를 바랍니다.

2023. 11.

강북구청장 이순희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