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1. 08.


우리가 나아가야 발전 방향을 선도해 주시길

오언석 도봉구청장

시사프리신문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도봉구청장 오언석입니다.

시사프리신문 창간 17주년을 31만 도봉구민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은 창간 이래 현장의 크고 작은 일들을 사실 그대로 전달하면서도 현안에 대한 깊은 분석과 대안 제시로 우리 사회에 경종을 울리는 언론의 역할을 다해 주셨습니다.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어려운 지역 여건 상황 속에서도 정론직필의 정신을 잃지 않고 객관적이고 공정한 보도를 위해 애써주신 시사프리신문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금의 우리 사회는 모든 분야에서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우리는 언론의 방향성 있는 뉴스와 정보가 필요합니다. 시사프리신문이 사회의 눈과 귀가 되어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발전 방향을 올바르게 선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도봉구도 서울아레나 복합문화시설 건립을 통한 ‘활력 넘치는 상생경제도시’, 재건축재개발 사업 신속 추진, 창동복합환승센터 조성 등을 통한 ‘교통이 편리한 균형발전도시’를 만들기 위해 지역사회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현장에서 답을 찾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도봉구가 서울 동북부 대표도시를 넘어 서울 중심도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시사프리신문이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7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독자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