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2. 13.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창립 26주년 맞아 기념행사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도시관리공단(이사장 신승동)은 창립 26주년을 맞아 임직원·고객에 감사함을 전달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구민들에게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통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동참하여 소통의 시간을 가지고자 창립기념일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일 오전 8시, 강북문화예술회관 1층 행복실에서 진행된 이번 창립기념일 행사에는 신승동 이사장을 비롯해 공단 임직원(비상임이사, 직원) 등 약 100명이 참석하여 고객과 구민, 유관기관에 대한 감사함을 전달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신승동 이사장 기념사에 이어 공단 홍보동영상 상영, 우수직원 표창, 기념촬영 등 순으로 기념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창립기념일 26주년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고.공.행.진(고객과 공단이 행복한 강북, 진심을 담은 하루)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취약계층 가정환경 개선봉사, 아동청소년 교육보조 및 차량지원, 취약계층 가스감지기 설치, 공영 및 거주자 세차지원 서비스, 건강댄스 공개 강습, 심폐소생술 교육, 다독다독 온기나눔 캠페인 활동으로 진행되었다.
신승동 이사장은 “우리 공단은 변함없이 내년에도 우리의 미션인 ‘강북구의 발전과 구민 복리증진에 기여’함을 명심하며 ’신뢰, 안전, 공감, 도전 정신’을 기본으로 혁신에 앞장서야 한다”며 직원들을 독려했다.
끝으로 강북구도시관리공단 임직원은 ‘강북구의 발전과 구민의 복리증진에 기여’라는 공단 미션과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서울 No.1 공기업’ 비전을 위해 나아가자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