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2. 20.


국민의힘 강북갑 당협위원회, 당원교육 및 시·구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국민의힘 강북갑 당협위원회(위원장 정양석)는 지난 15일 오후, 강북문화예술회관 행복실에서 당원교육 및 시·구의원 의정보고회 개최했다.

이번 당원교육은 내년 총선을 앞두고 핵심당원들의 역량강화를 위해 정양석 위원장을 비롯해 김선동 서울시당위원장, 나경원 전 원내대표, 민영삼 원장, 이종환 서울시의원, 유인애 강북구의회 부의장, 조윤섭·노윤상·정초립·윤성자 강북구의원, 이성희 전 강북구청장 후보, 박상구 사무국장, 박진웅 국회의원 예비후보 등이 참석해 뜨거운 열기 속에 힘을 모았다.

먼저 김선동 서울시당위원장은 “당 차원에서 지방자치발전위원회 발전을 위해 서울시당에서부터 챙겨나아갈 것이다. 역사와 전통 지혜가 한 곳에 모아질 수 있도록 할 것이다”며 “도봉과 강북구는 하나였다. 국회의원시절을 함께 지냈다. 강북과 도봉발전을 위해 힘을 모아갔다. 내년 총선을 잘 되길 바란다”고 축사했다.

나경원 전 원내대표는 “초심으로 다시 시작해야한다. 강북의 민심이 곧 대한민국의 민심이며 천심이다”며 “정양석 위원장을 필두로 하여 당원동지들이 주변 10명부터 시작해 국민의힘과 강북의 자랑 등을 통하여 모두의 내일을 함께 만들어가는 미래를 만들어 가자”고 전했다.

민영삼 원장은 “대한민국이 전진하기 위해서는 내년도 승리를 통해 힘을 모아야 한다”며 “당원 동지 여러분 모두가 한마음으로 똘똘 뭉쳐서 강북의 변화를 위해 힘차게 뛰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의정보고회는 이종환 서울시의원과 유인애·조윤섭 강북구의원이 그동안 지방의원의 의정활동 홍보를 위해 의정보고서를 발간하여 배포하며 주민들과 더 적극적으로 소통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또 이어진 당원교육에서는 당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며 화합과 소통, 자신감과 자존감을 상승시켜 강북갑 국민의힘 당원들의 의지를 다지는 계기를 마련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