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2. 20.


성북구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 송년행사 열려

성북구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연은)은 올 한 해 복지관과 마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좋은 이웃’을 초대해 감사 인사 전달과 동별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12월 13일(수) 송년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이승로 성북구청장, 오중균 성북구의장, 기동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민병웅 국민의 힘 당협위원장, 강동길 서울시의원, 이인순·권영애 성북구의원 등의 내빈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복지관의 관할 권역인 월곡1·종암·보문·안암동의 동주민센터와 직능단체, 올 한해 나눔을 실천한 민간 기업·단체·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등 250여 명이 참석하여 총 3시간에 걸쳐 진행되었다.

행사는 관할 권역의 올 한 해 활동 보고 및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논의하는 지역밀착형복지관 성과 공유회와 올 한해 복지관과 마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좋은이웃 6팀에게 표창을 수여하여 활동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아울러 한 해 동안 복지관과 마을을 위해 수고해준 좋은 이웃을 위해 소통, 유머, 치유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여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김연은 생명의전화종합사회복지관장은 “올 한 해 복지관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함께해 주신 지역주민과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민자치회, 직능단체에게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전한다. 2024년을 더 내실 있게 준비하여 지역에 가까이 다가가 이웃이 서로 도울 수 있는 살기 좋은 마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