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3. 12. 21.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나눔과 기쁨 강북지부 예배에 동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3일, 강북구 삼각산동 소재 삼양제일교회(담임목사 심영섭)에서 열린 ‘나눔과 기쁨 예배’에 동참했다.
이날 ‘나눔과 기쁨’ 예배는 지역사회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해 민간 사회안전망을 구축해 상생과 나눔의 새로운 나라를 만들고자 2004년 만들어져 신도들 본인의 동네를 위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에 강북지부(지부장: 솟아나는 샘물교회 박상철 목사)에서 ‘사랑의 쌀 & 반찬나눔 후원의 날’ 행사 예배를 박상철 목사의 인도로 삼양제일교회에서 드렸다.
이번 전달식은 예배 후 그동안 ‘나눔과 기쁨 강북지부’ 소속 교회와 후원단체에서 정성껏 마련한 쌀과 라면, 반찬을 강북지부에서 참석한 목사님들을 통하여 소외된 이웃들을 발굴하여 그리스도의 사랑을 전달하였다.
이어 행사에는 나눔과 기쁨 강북지부 20여 명의 목사님, 삼양제일교회 성도님, 노윤상 의원(삼양교회 장로) 유인애 의원(성북교회 권사) 등 많은 분이 나눔과 기쁨 행사에 동참했다.
노윤상 의원과 유인애 의원은 “주는 것이 받는 것 보다 복이 있다고 말하면서, 하나님이 보시기에 기뻐하는 일에 주변의 많은 교회가 동참하여 우리 주변에 빛과 소금의 선한 영향력이 더 전파되는 일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