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1. 10.


노원구의회, 2024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김준성)는 지난 3일, 의회 8층 의장실에서 ‘2024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달식은 적십자회비 집중모금 캠페인에 동참하여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기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김준성 의장을 비롯한 김윤경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장, 봉사회 노원지구협의회(회장 김명희)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적십자특별회비는 재해 이재민 및 저소득층 구호사업, 사회봉사 지역보건, 혈액사업 등 어려운 이웃의 고통을 나누고 희망을 전하는 사업에 쓰이며 노원구의회는 매년 특별회비를 전달하여 이웃사랑과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회비 전달식후 김준성 의장은 적십자 관계자들에게 그동안의 사업 현황을 전해듣고 2024년 적십자사 활동 계획과 앞으로의 모금 촉진 및 지역 봉사활동의 확대방안 등을 주제로 의견을 나누기도 했다.

김준성 의장은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항상 열정을 가지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는 대한적십자사에 감사드린다”며 “경제위기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시기에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하여 노원구의회에서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