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2. 02.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2024년 갑진년 새해 관내 경로당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 노윤상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2024년 갑진년 새해를 맞아 관내 경로당을 방문하여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드리며 함께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노윤상 의원은 지역구 관내의 경로당 전체를 나눠서 방문하여 어르신들의 안부를 꼼꼼히 살피며 어르신들의 눈높이에서 경로당을 둘러보며 시설 사용에 불편 사항은 없는지 귀를 기울이면서 불편한 민원 사항도 경청했다.
불편 사항에 대하여 집행부와 논의 개선이 되도록 하겠다 전하며, 어르신들에게 동절기 폭설 및 혹한과 자연재해 대응 및 화재 예방 등의 겨울철 각종 안전사고 주의를 당부하며 새해 인사와 더불어 덕담을 나누는 훈훈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함께한 경로당의 한 어르신은 노 의원에게 자주 방문하여 이야기를 들어주며 노인들의 민원 해결에 앞장서주는 것에 감사하다는 말도 전했다.
노윤상 의원은 “경로당은 어르신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시설이기에 편안한 가운데 활기차고 행복한 노후 생활이 되도록 어르신 복지를 세심히 챙겨 강북구의 어르신 누구나가 행복하고 따뜻하도록 더 좋은 정책을 발굴하도록 앞장서겠다”며 말하면서 갑진년 새해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인사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