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2. 07.
돈암2동 주민자치회, 2024 년 첫 전체회의 개최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돈암2동 주민자치회(회장 서경동)가 29일 갑진년(甲辰年) 새해 첫 전체회의를 주민센터 3층 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100만 원 기탁을 포함 2023년도 자치활동 전반에 대한 성과를 되돌아보고 금년 활동 일정을 점검하는 자리가 됐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2명의 신규 자치위원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생활현장 곳곳에서 지역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해결해 나가고 있는 자치위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돈암2동 주민자치회가 자치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구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서경동 주민자치회장은 “보다 많은 주민 참여를 이끌어내 해를 거듭할수록 더욱 성장하고 발전하는 돈암2동 주민자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금년 활동에 대한 포부를 다졌다.
돈암2동 주민자치회는 2024년 주민자치계획으로 주민의 다양한 평생학습 수요 충족을 위한 「마을배움터 2024」,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한「아동·청소년 놀이배움터」,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지구살리기 프로젝트‘행동하는 우리’」, 음악을 매개로 일상의 활력을 더해줄 「찾아가는 노래마당」 등 6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