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2. 28.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아파트 화재·서천 특화시장 화재 극복을 위한 기부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서울시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이하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에 도봉구 아파트 화재가구의 피해 복구를 위한 마음을 전달하였다.

공단은 지난 2023년 12월 25일 도봉구 소재의 아파트 화재로 피해를 입은 관내 주민의 복구지원을 위해 모금 활동을 진행하였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로 진행한 결과 모금액 총 3,655,010원을 ‘도봉구사회복지협의회’로 전달하였다.

전달된 모금액은 피해 가구의 이불 및 화재 복구용품등의 구매에 사용되었다.

또한 공단 임직원들은 2024년 1월 22일에 발생한 충청남도 서천의 특화시장 화재로 생계에 타격을 입은 상인들의 빠른 일상 복귀를 위해서도 모금활동을 진행하여 총 2,300,000원의 모금액을 ‘충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전달하였다.

한편, 공단은 화재 피해복구를 위한 기부 외에도 관내 소외계층들을 위한 위한 ▲코로나19 예방 ‘착한 마스크’ 기부 ▲태풍 피해 기부 ▲남부 도서지역 먹는 물 기부 릴레이 등 다양한 기부 활동들을 해오고 있다.

김기수 이사장은 “예기치 못한 화재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분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지역사회의 아픔을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다양한 소식은 공단 홈페이지(www.dobongsiseol.or.kr) 또는 공식 블로그-도봉또보고(blog.naver.com/ddobong9)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