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5. 14.
도봉구시설관리공단, 청소년들을 위해 구청사 실내체육관 무료 개방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청소년 놀 권리 보장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이 지역사회 공헌과 공단의 핵심가치인 ESG 실현의 일환으로 도봉구청사 실내체육관을 매주 일요일 무료 개방한다.
이번 시설 개방은 늘봄학교 운영을 위한 공간을 지원하고 청소년의 놀 권리를 증진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공단은 청소년들이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이용 가능한 문화체육시설을 검토한 결과 농구대, 배구대 등이 비치되어 있는 도봉구청사 실내체육관을 매주 일요일 14시에서 16시까지 2시간 동안 무료로 개방한다.
이 밖에도 공단은 4월 18일부터 기존 2자녀일 때 30%, 3자녀 이상일 때 50%였던 도봉구청사 부설주차장 다둥이 행복카드 소지자 감면율을 2자녀일 때도 50%가 되도록 확대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다양한 사업과 지원책을 강구하고 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 김기수 이사장은 “이번 시설 개방이 청소년의 건강 증진과 놀 권리 보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공단은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를 다하기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라고 말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다양한 소식은 공단 홈페이지(www.dobongsiseol.or.kr) 또는 공식 블로그-도봉또보고(blog.naver.com/ddobong9)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