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6. 20.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대한노인회 강북구지회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지난 5월 31일 대한 노인회 강북구지회(지회장 최학수)를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국민의힘 강북(을) 박진웅 위원장과 함께 신임 회장 최학수 취임 인사차 방문한 것이다. 노 의원은 2년 전 당선 직후에도 첫 일정으로 지회를 찾았다. 마침 이날은 지회 임원 회의가 열렸기에 지회 관계자 여러분들을 뵐 수가 있었다.

이날 노윤상 의원은 “지난 제271회 임시회 3차 본회의에서 대표 발의 통과된 경로당 회장의 활동비 지원 일부 개정 조례를 설명하고 공동 발의한 유인애 부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함께 협력해서 집행부에서 잘 실행될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말했다.

이어 박진웅 위원장은 최학수 회장님 취임을 오늘 자리에서 예를 가지고 강북(을) 당원을 대표해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면서 “어른을 섬기는 일에 남다른 애정과 관심을 표하고 어른 섬기는 일에 함께 힘을 보태겠다”고 전했다.

끝으로 노윤상 의원은 “그동안 경로당을 꾸준히 방문하여 건의된 사항들을 지속적 청취해 시설에 불편한 점들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박진웅 위원장과 당의 복지사업에 부합되는 복지증진 사업을 통해 노인이 행복한 강북구, 약자와의 동행을 통해서 함께 살기 좋은 강북구를 만드는데 14명의 강북구의회 의원이 함께 힘을 합쳐 더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