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6. 27.
월곡2동 새마을부녀회, 어르신의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삼계탕 나눠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월곡2동주민센터에서 지난 19일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삼계탕 나눔 행사가 열렸다.
월곡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황소영) 주관으로 여름을 앞두고 돌봄이 필요한 어르신 100여 명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삼계탕을 건네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눴다. 또한 새서울신협은 수건을, 월곡2동새마을금고에서 백설기를 후원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월곡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약재로 육수를 끓이고 생닭 100여 마리를 손질해 삼계탕을 직접 만들었다. 행사는 동주민센터 뒤뜰에서 준비한 삼계탕을 포장해 어르신들에게 직접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월곡2동 새마을부녀회 황소영 회장은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월곡2동 새마을부녀회는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고 따뜻한 나눔이 있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월곡 2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의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번 행사가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수이 월곡2동장은 “어르신들을 위해 마련된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