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7. 25.
도봉구의회 강혜란 의원, ‘창1동 사랑의 삼계탕 나눔 참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도봉구의회 강혜란 의원은 지난 19일, 창1동 주민센터 4층 대강당에서 진행된 ‘사랑의 복달임 삼계탕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관내 1인 가구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한 자리로, 이날 오언석 도봉구청장의 환영사와 무더위와 장마에 지치신 어르신 50명이 자리해 활기찬 공연과 원기 회복을 위한 삼계탕이 제공됐다.
이날 창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송성언)의 주관으로 나눔의 의미를 더한 행사는,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이은숙 작가, 김은숙 원장(구구미용실), 홍승현(지사협 위원)이 재능을 기부하는 등 활발한 지역 사회 나눔이 펼쳐졌다.
강혜란 의원은 “어르신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이겨내시도록, 마음을 담아 준비한 식사를 대접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 봉사를 통해 지역 사회 여러분과 더 가까워질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소감을 전하며 구슬땀을 흘리며 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강 의원은 “앞으로도 창1동 주민들의 건강과 복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창1동 지역 사회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함께해 주신 안병건 도봉구의회 의장님을 비롯한 의원님들과 함께 의회 차원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