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8. 07.
도봉구시설관리공단, 고객감동을 위해 CEO와 함께하는 현장점검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수)은 2024년도 올해를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원년으로 삼아 대대적인 시설개선부터 고객과 경영진이 직접 소통 하는 간담회 운영 등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하여 상반기 동안 숨가쁘게 달려왔다.
공단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를 토대로 창동문화체육센터의 안전한 수영장 환경을 위한 미끄럼방지 타일 공사와 샤워시설 확대 공사, 다락원 체육공원의 축구장 개선공사 등 크고 작은 대수선 공사를 실시하여 서비스 환경을 개선하였다.
또한 지난 6월에는 지역 주민들의 숙원인 쌍문종합체육센터 개관으로 체육시설 충족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기도 하였다.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노력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코로나 감염병 발생이 점차 나아지며 고객과의 대면 및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안내데스크 전면 개선, 시설 이용 고객과 경영진이 만나 소통하는 공감데이트, 고객의 경영 참여 확대를 위한 고객공감위원회 활동 등 고객과의 소통 기회를 늘려 고객 감동을 위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다.
이를 이어나가고자 8월 한달을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집중기간으로 지정하여 이 기간 ‘CEO와 함께하는 현장 소통 및 현장점검’을 통해 고객 의견에 대한 이행사항점검과 현장 직원들에 대한 CEO의 고객만족향상을 위한 교육과 애로사항 청취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공단의 김기수 이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넘어 감동을 드리는 공기업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도봉구시설관리공단의 다양한 소식은 공단 홈페이지(www.dobongsiseol.or.kr)와 공단 카카오톡 채널, 공식 블로그-도봉또보고(blog.naver.com/ddobong9)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