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8. 22.
노원구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관내 소관기관 만나 소통 간담회 가져
노연수 위원장실에서 노원환경재단 등 기관 관계자들 20여명 만나 의견 나눠
노 위원장 “후반기 도시환경위원회가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 노력할 것”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 도시환경위원회(위원장 노연수, 위원 김경태·김소라·박이강·배준경·손명영·안복동)는 지난 9일 의회 8층 도시환경위원장실에서 관내 도시환경위원회 소관 기관과의 간담회 자리를 가지고 근무 환경과 현안에 대한 의견 등을 나누었다.
이날 간담회는 도시환경위원회 위원들과 노원환경재단, 노원에코센터, 중랑천 환경센터, 탄소중립지원센터, 불암산 나비정원, 환경공무관 등 20여 명의 관계자가 참여한 가운데 10시부터 16시까지 진행되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관 관계자들은 현안에 대해 간략히 보고하고, 추진중인 사업의 애로사항과 근무 환경, 후생 복지 등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였으며, 의원들은 해당 의견을 경청하고 개선 사항에 대해 논의하며 향후 적극 검토할 것을 약속했다.
노연수 위원장은 "근무환경 또는 사업을 진행함에 있어 어려운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말해 달라"며 "새로 시작하는 후반기 도시환경위원회가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비합리적인 부분은 개선을 통해 구민 복지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