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8. 22.


노원구의회 의장단, 말복 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 참여해 봉사 격려

손영준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 8명, 소외계층 주민을 위한 삼계탕 나눔 행사 참여

손 의장 “고물가로 힘든 시기 나눔 실천 현장 찾아 주민들께 힘이 되고자 노력할것”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 의장단이 8월 14일 하계2동 새마을 부녀회 및 협의회에서 주관한 관내 소외계층 주민들을 위한 ‘말복맞이 삼계탕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말복을 맞이하여 하계2동 주민센터 앞에서 회원들이 직접 삼계탕 50인분을 끓여 관내 어르신, 중증장애인, 고독사 위험군 가정 등에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손영준 의장, 김경태 부의장, 부준혁 운영위원장, 강금희 행정재경위원장, 조윤도 보건복지위원장, 노연수 도시환경위원장, 안복동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배준경 국민의힘 원내대표 등 8명의 제9대 후반기 노원구의회 의장단 의원들이 참여하였다.

의원들은 폭염에도 불구하고 사랑과 나눔 실천을 위해 애써주시는 봉사자분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현장에서 삼계탕을 받으러 오신 대상 주민들에게 무더운 여름 잘 이겨날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전하였다.

손영준 의장은 "고물가로 인해 외식 한번 하기 힘든 시기에 영양 가득한 삼계탕을 드시고 올 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 내기를 바란다"라며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항상 봉사하고 계신 하계2동 봉사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 계속해서 노원구의회도 나눔 실천 현장을 직접 찾아 주민들께 힘이 되는 의정활동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