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8. 29.
성북구장애인체육회, 너랑나랑 봉사단과 업무협약
(시사프리신문=김영국 기자) 성북구장애인체육회(부회장 신강섭)와 너랑나랑봉사회(회장 김정화)는 지난 19일 오전 11시 월곡동 소재 장애인체육회 사무실에서 봉사활동을 상호 지원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에 체결한 ‘업무협약’은 양 기관이 상호 협력을 통해 장애인들의 건강증진에 앞장서기 위해 추진됐다. 기관은 상호협력을 통해 장애인체육회에서 운영하는 사업들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이승로 구청장을 대신해 참석한 성북구장애인체육회 신강섭 부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장애인들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린다. 너랑나랑봉사회는 출범한 지 20여 년이 지난 전통있는 단체로서 김정화 회장님과 회원들의 활약을 잘 알고 있다. 이런 단체에서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들의 건강한 삶이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했다.
너랑나랑봉사회 김정화 회장은 “우리 봉사회 20여 명의 회원들은 그동안 정릉 지역사회 반찬나눔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었다. 이번 기회에 장애인체육회와 업무협약을 통해 장애인들의 건강증진에 관심을 갖게 돼 제가 더 영광이다. 저를 포함해 우리 회원들은 진심과 정성을 다해 참여하고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양 기관은 부속합의서를 체결했다. 협약서 내용은 사업 협력부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발전해 나가는데 목적을 두고 인적교류, 물적교류, 스포츠 문화교류 부분에서 상호 적극 협조하기로 하면서 협약서 체결 행사를 아름답게 마무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