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9. 19.


한마음공동체, 정릉 지역 이웃 위해 ‘추석맞이 백미 나눔 행사’ 펼쳐

한마음공동체, 정릉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0kg짜리 백미 200포대 후원

지난 11일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정릉4동 한마음공동체(회장 이상관)가 정릉지역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백미를 나눴다.

한마음공동체는 매년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12년째 사랑의 백미 나눔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날 한마음공동체가 10kg짜리 쌀 200포대(총 2,000kg)를 정릉1?2?3?4동주민센터와 정릉4동성당에 후원했다.

한마음공동체 이상관 회장은 “나눔은 우리의 일상이라며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나눔 실천을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한마음공동체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성호 정릉4동장은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과 사랑이 절실한 때에 따뜻한 손길과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과 온정을 보내주신 한마음공동체에 감사드린다”라며 “후원해 주신 백미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도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온정을 베풀어주신 한마음공동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추석 명절을 앞두고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이 다양하게 이뤄지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