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9. 20.


석관동 주민자치회 `제2회 청소년 돌곶이 페스티벌` 성료

석관동 주민자치회 주최로 세대공감 청소년 음악회 개최

성북구(구청장 이승로) 석관동 주민자치회(회장 오점종)가 지난 7일 석관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제2회 청소년 돌곶이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날 페스티벌은 성북구 관내는 물론 인근 초‧중‧고등학생 및 청소년 음악 관련 동아리 11개팀 67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하여 댄스, 풍물, 밴드, 힙합 등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냈다.

2회째를 맞이하는 “청소년 돌곶이 페스티벌”에 300여 명의 주민들이 참여하여 청소년들과 하나 되는 열정적인 축제를 만들었다.

이번 행사는 석관동 주민들이 스스로 기획하고 준비한 청소년 음악회로서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세대와 세대를 이어주는 청소년 대향연의 초석을 마련했다는 평가다.

오점종 석관동 주민자치회장은 “청소년 돌곶이 페스티벌은 주민 스스로 기획하고 추진한 행사로서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고 있다”라고 말하며, “석관동,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희망찬 에너지와 메시지를 발산할 수 있는 자리를 더 기획하고 보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영훈 석관동장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들을 응원하고 다독여줄 수 있는 소통의 자리를 준비해주신 주민자치회 위원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오늘 하루만큼은 학업을 비롯한 여러 고민, 걱정에서 해방되어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