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9. 25.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 도봉구농아인협회에 추석선물 전달
하나금융나눔재단 후원으로 도봉구농아인 41명에게 전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사단법인 우리사랑나눔봉사회(이사장 차명자)가 지난 11일 오후 3시 서울시도봉구농아인협회(회장 신춘옥)에서 도봉구농아인 41명을 대상으로 추석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추석선물은 하나금융나눔재단 후원으로 마련되었으며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추석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봉구농아인협회에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차명자 이사장은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사랑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많은 활동을 하고 있다. 우리 주변에는 봉사회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이 있다. 아직도 많은 소외된 이웃들이 있지만, 이웃들의 따뜻한 관심과 후원이 있어 추석 명절이 덜 외로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할 수 있는 복지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도봉구의회 안병건 의장과 강신만 전의장도 봉사원들을 격려하고 참석한 장애인들에게 오늘의 이 행사가 추석 명절을 잘 보낼 수 있는 보탬이 되길 바란다는 격려과 함께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나눔을 통해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 확산에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응원했다.
신춘옥 회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에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의 아름다운 마음을 잊지 말자”고 말했다.
지역주민을 위한 밀착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는 (사)우리사랑나눔봉사회는 2013년 10월 창립총회 이후 ▲쌀 지원 ▲저소득층 자녀 장학금 지원 ▲북한 이탈주민 지원 ▲다문화가정 지원 ▲화재사고 현장지원 ▲장애인단체 후원금 지원 ▲바자회 및 일일찻집 운영 ▲중증장애인 시설 위문품 전달 ▲충북괴산 군청 옷 100벌 기증 ▲돋보기 기증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