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09. 26.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미양 배드민턴장 노후 시설물 정비 앞장’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삼양동, 송천동, 삼각산동)은 최근 북한산 둘레길 흰구름길 구간 입구에 있는 미양 배드민턴장 환경개선 사업 현장을 찾았다.

4면의 코트로 구성된 미양 배드민턴장은 약 7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미양배드민턴, 회장 최병태)와 주민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으로 43년간 긴 세월로 인한 시설 노후화로 인해 배드민턴장 이용 편의성과 안전 문제가 우려되었다.

동호인들과 주민들은 배드민턴장의 이용 편의성과 안전 문제를 개선해 줄 것을 노윤상 의원에게 요청했다. 이에 노 의원이 미양 배드민턴장 환경개선 사항에 필요한 사항을 강북구청 담당팀에 전달했고, 노후화된 라인벨트 교체와 함께 안전을 위협하고 있던 일부 시설물의 정비가 시행되었다.

노윤상 의원은 “배드민턴장과 같은 생활체육 시설은 사용률이 높아 주기적인 점검과 정비가 필요하다”며 “주민과 동호인이 안전하게 배드민턴을 이용할 수 있도록 빠르게 정비를 진행해준 집행부의 협조에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노 의원은 “앞으로도 주민의 건강 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한 생활체육 인프라 구축에 앞장 서겠다”며 “배드민턴장을 이용하는 주민과 동호인이 하나의 팀이 되어 안전하게 생활체육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