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0. 31.
강북구의회 최인준·심재억 의원
‘삼양역 인근 보도 공사 예정지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최인준 운영위원장과 심재억 도시복지위원장은 지난 21일, 주민 불편 해소를 위해 삼양역 근처 보도공사 예정지를 방문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보도공사로 인해 주민들이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보행할 수 있도록 사전에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고 공사 계획을 점검하기 위한 자리로, 삼양역 근처 보도는 그동안 경사가 매우 불규칙적이고 보도블럭 노후도 또한 열악해 노인과 보행약자 등 주민들이 이용하기에 불편하고 위험한 상황이었다.
이에 대한 민원은 지속적으로 제기되었으며, 이에 따라 최인준 의원과 심재억 의원은 적극적인 대응에 나섰다. 이번 방문에서 두 의원은 공무원들과 공사 관계자들과 함께 현장을 확인하며, 주민들의 우려와 요구 사항을 청취했다. 또한, 담당 공사 소장과의 대화를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공사 진행 방안을 모색했다.
끝으로 최인준 의원과 심재억 의원은 “삼양역 인근 보행로 개선은 주민들의 일상 속 안전과 직결된 중요한 문제로, 주민들의 생활편의와 안전보다 중요한 것은 없다”며 입을 모아 강조했다.
한편, 최 의원과 심 의원은 강북구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강북구민들이 불편한 점은 없는 꼼꼼히 살피고 특히 지역 내 보행 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을 지속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