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1. 06.


북서울신협, 퍼포먼스 난타 1기 개강

“조합원들과 함께하는 어부바난타!”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북서울신협(이사장 홍창현)은 지난 10월 11일 신협건물 4층 마루강당에서 ‘어부바퍼포먼스 난타 1기’를 성황리에 개강했다.

이번 어부바 난타는 홍창진 이사장이 도봉구와 노원구 신협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신협의 정신(가치금융·평생어부바 등)을 계승하고 전파해 조합원들의 건강과 치매예방 및 활력소 등을 불어 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1기생 난타 회원들은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부터~11시 30분까지, 2부는 오후 12시부터~1시 30분까지 각 15명씩 진행된다. 특히 회원들은 홍기순 강사의 열정과 재미난 진행으로 신나는 스틱을 손에 쥐고 난타북을 마음껏 두들기며 함께 어우러져 몸을 흔들고 긴장된 육체를 이완시키는 등 몸과 뇌에 즐거움을 이어가고 있다.

홍창현 이사장은 “2024년 4분기까지는 여러행사 기획과 행사를 치루느라 정신이 없었다. 이제 더더욱 여신업무인 대출업무에 매진하는 시간으로 바통을 이어가야 할 시간이 다가왔다”며 “사실 힘든 나날들이였지만 바로 앞이 아닌 미래를 보고 저희 임직원들은 가치지향금융과 더불어, 누구나 부자될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인 어부바 정신을 계승해 정진하도록 하겠다. 한분 한분 조합원들의 통장에 이익이 전달될 수 있도록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북서울신협은 이날 개강한 어부바 퍼포먼스 난타를 비롯해 ▲어부바라인댄스 ▲어부바기타교실 등이 조합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북서울신협을 방문하는 조합원들을 대상으로 ▲생활요가를 곧 개강할 예정이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