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1. 06.


우리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에 이바지하길~

서울미래새마을금고 이숙희 이사장

시사프리신문 창간 18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서울미래새마을금고 이사장 이숙희입니다.

정론직필의 소신으로 참된 언론의 길을 걸어온 ‘시사프리신문’의 창간 18주년을 새마을금고 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8년 동안 시사프리신문은 늘 생동감 있는 정보를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주민의 알권리를 충족해주고 있습니다. 나아가 지역주민의 권익신장과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독려와 일침을 아끼지 않았던 귀사의 노고에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저희 새마을금고는 올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삼선새마을금고에서 서울미래새마을금고로 상호를 변경하고 제2의 창립을 선언하였습니다. 주민들의 기대와 응원을 기대하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사프리신문은 그동안 서울미래새마을금고에서 사회봉사활동을 하거나 행사가 있을 경우 항상 지역주민들께 널리 알려주어 그 가치를 더욱 빛나게 만들었고 우리 금고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동행하는 것을 널리 알려주어 우리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에 이바지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신문 본연의 의무인 정직한 보도와 시대정신을 반영하여 사회에 대한 감시와 견제를 하며 다양한 사회적 현안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꾸준한 문제의식으로 우리 서울지역의 문화·경제·생활·국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현재는 급격한 정보화시대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정보교류와 허브역할을 통해 현장의 상황을 생동감 있게 전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시사프리신문이 지금처럼 진실되고 공정한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이어가며, 18년을 넘어 20년, 30년 더 큰 도약을 이루어가길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시사프리신문 창간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