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1. 20.


오동골프클럽, ‘동절기 할인 상품 출시’ 및 ‘레슨비 추가 할인’ 더블 행사 진행

강북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신승동)은 지난 8월 한 달간 강북구 오현로(117)에 위치한 오동골프클럽(인도어, 72타석, 230야드)의 시설을 서울시내 최고 수준으로 전면 개보수하였다.

페어웨이를 전면 교체하고, 주차구획 폭을 확대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주차환경을 조성함은 물론, 노후화된 건물 내·외부 전체를 새롭게 도색하는 등 연습장 시설에 대한 대대적인 보수와 개선을 실시하여 이용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골프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오동골프클럽이 동절기를 맞아 특별 할인상품을 출시하며 골프 애호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할인상품은 분기회원 상품으로, 기존 가격 65만원에서 41만으로 대폭 할인된 가격을 제공된다.

오동골프클럽은 이번 할인 행사와 함께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레슨 쿠폰 추가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분기회원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레슨 쿠폰 5매 구매시 추가로 1매를 더 증정한다. 또한 10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매의 레슨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여 최대 30% 할인의 효과로 고객들이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오동골프클럽은 “동절기를 맞아 많은 골프 애호가들이 저렴한 가격에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할인상품을 기획했다”며 “레슨쿠폰 추가 할인 더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골프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을 주고자 한다”고 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