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2. 11.


서울시의회 이경숙 의원, 창동역 동측 씨드큐브 마을버스 정류장 신설

창동역 동측 씨드큐브 마을버스정류장 온열의자, BIT 등 신설

이경숙 서울시의원 “온열의자와 버스도착안내시스템 추가되어 대기시간 편리해질 것”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서울시의회 이경숙 의원(국민의힘)이 창동역 동측 씨드큐브 앞 마을버스정류소 공사가 완료되었음을 알리며, 앞으로도 도봉구 지역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위한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환경개선 사업은 마을버스 08번과 09번이 정차하는 창동역 동측 씨드큐브앞 버스정류소의 시설을 현대화하고, 폭염과 한파에 취약했던 기존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번 공사는 2024년 10월 14일부터 11월 10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소요예산은 2천 6백만 원이다. 이 중 7백만 원은 버스 승차대 설치에, 1천 9백만 원은 온열의자 및 BIT 시스템 설치 공사에 사용됐다.

이 의원은 "이번 창동역 동측 씨드큐브 앞 버스정류소의 환경개선은 주민들의 교통 편의를 높이고, 날씨에 상관없이 보다 쾌적하게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한 것"이라며, "특히 온열의자와 버스도착안내 시스템이 추가되어 승객들의 대기 시간이 더욱 편리해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 의원은 "도봉구 지역 주민들의 교통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교통 편의 증진과 더 나은 교통 환경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