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2. 11.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국회의원

‘서울시와 함께 도봉 발전을 위한 당정협의회 개최’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국민의힘 도봉갑 김재섭 국회의원은 지난달 29일, 서울특별시청에서 도봉 지역 발전을 위한 당정협의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김병민 서울시 정무부시장, 이경숙 서울시의원, 안병건 도봉구의회 의장, 국민의힘 도봉갑 당원협의회, 서울시 실무진들이 함께했다.

이번 협의회에서는 도봉구 주민들이 일상에서 겪는 소소한 문제부터 지역 발전을 위한 중요한 과제까지 폭넓은 안건이 논의됐다.

특히 도봉갑 당원협의회 운영위원들이 지역 주민들로부터 직접 접수한 민원과 현안을 구체적으로 제안하며 실질적인 논의가 이루어졌다.

주요 안건으로는 △신창시장 및 쌍문시장 주차장 신설 및 전통시장 활성화 △창동역 자동개집표기 교체 △마사회 도봉지사 이전과 유흥업소 관리 △공유모빌리티 주차 문제 해결 등 주민 편의와 지역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안건이 다뤄졌다.

김병민 정무부시장은 도봉 지역 현안의 중요성에 공감하며 서울시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또 한 이경숙 시의원과 안병건 도봉구의회 의장은 주민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도봉구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재섭 의원은 “운영위원들이 주민들의 목소리를 직접 전하며 현안을 구체적으로 논의할 수 있었다”며 “주민들이 겪는 작은 불편부터 지역의 큰 그림까지,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서울시와 협력하며 도봉구의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의회는 당·정·지자체가 힘을 모아 지역 현안을 해결하려는 모범 사례로 보이며, 도봉구의 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김 의원의 의정 활동 의지를 보여주는 계기가 됐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