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2. 12.


성북구 정릉3동 사랑교회, 소외계층에 성금 및 김장 김치 후원

올 겨울에도 찾아온 연말 선물 “어르신들,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성북구 정릉3동 소재 사랑교회(담임목사 장인성)가 지난 1일 이른 새벽부터 준비하여 담근 김장 김치와 소중한 성금 일백만원을 정릉3동 주민센터에 전달하였다.

제법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정자 사모(정릉3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장)를 비롯한 여러 교인들이 합심하여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이웃돕기 나눔에 동참하였다.

매년 교회 김장을 준비할 때면 소외계층을 생각하여 조금 더 수고하여 주민센터에 기부하던 것이 이제는 교회의 연례행사가 되었다. 사랑교회 김정자(정릉3동 지역사회복지협의체 위원장) 사모는 “어차피 김장하는 김에 조금 더 준비하여 관내 어려운 분들께 전달해 드리면 더 좋지 않겠냐”며 조용히 전달하고 싶었다고 밝혔다.

격려차 방문한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情)의 나눔 기부를 실천하고 더불어 함께하는 삶을 몸소 보여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따뜻한 정릉3동이 되었다”며 장인성 담임목사 외 교인분들께 감사의 인사 말씀을 전했다.

이기원 정릉3동장은 “생필품 등 물가 상승이 지속되는 가운데 경제적 어려움으로 김장 김치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분들께 큰 선물이 되었다며 매년 온정(情)의 나눔을 전해주신 사랑교회 교인분들께 감사드리며, 후원 성품은 관내 어려운 분들께 정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