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2. 18.
강북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 송년회 및 자원봉사자의 밤 성료
구청장 등 내외빈과 자원봉사자 등 다수 참석해 한 해 마무리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장애인단체총연합회(회장 이석호)는 지난 13일 오후, 장애인회관 2층에서 ‘2024년 송년회 및 따뜻한 자원봉사자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이석회 회장을 비롯해 이순희 강북구청장, 김명희 강북구의회 의장, 이정식 강북구체육회장, 황정희 강북문화원장, 김의경 후원회장, 이성희 전 서울시의원 등 주요 내외빈과 장애인총연합회 회원들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한 해 동안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을 펼친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유공자 표창 수여도 이뤄졌다.
행사는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순국선열을 위한 묵념 순으로 진행됐으며, 이석호 회장의 공로패와 강북구청장 표창 등 다양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강북구청장 표창은 8명, 서울시의회 의장 표창은 6명, 강북구의회 의장 표창은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김의경 후원회장과 황정희 문화원장, 이석호 연합회장이 ‘사랑의 김치’ 1,200포기, ‘사랑의 라면’ 150박스 등을 전달해 연말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어 강북구장애인단체 총 연합회는 후원받은 쌀 10kg 500포를 강북구에 기증해 훈훈함을 더했다.
이석호 회장은 “한 해 동안 장애인들을 위해 봉사해준 모든 구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내년에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우러지는 강북구를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