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on 2024. 12. 19.


강북구의회 노윤상 의원

‘불당골, 구세군길 마을마당 환경개선 사업지 방문’

(시사프리신문=유영일 기자) 강북구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 노윤상 의원(삼양동·송천동·삼각산동)은 최근 ‘불당골 마을마당’(삼각산동)과 환경개선 사업을 마친 ‘구세군길 마을마당’(삼양동) 현장을 방문하여 안전하게 공사가 마무리되었는지 점검했다.

이번 불당골 마을마당은 솔샘시장 인접한 주택가에 있어 시설을 사용하는 주민으로부터 노후화된 시설을 개선해 달라는 민원이 있었고, 노윤상 의원은 주민들의 민원에 따라 시설 개선을 위해 집행부와 여러 차례 현장을 찾아 방안을 논의했다.

이 사업을 위해 공공디자인 심의 및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했고 이 내용을 바탕으로 화장실 신규 조성과 어린이 놀이시설 설치, 운동기구 정비, 수목 정비, 음수대 교체 등 환경개선 공사가 진행되었다.

현장 방문 이후 노윤상 의원은 집행부에 화장실 문을 가릴 수 있는 가벽과 벤치 의자 설치, 사각지대를 막기 위한 CCTV의 추가 설치도 집행부에 요청하며, 안전한 주민들의 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노윤상 이원은 “주민들이 편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다”며 “앞으로도 낡은 공원 시설물을 개선하고 주민들의 쉼터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시설을 사용하는 분들께서도 내 집의 시설처럼 아끼고 깨끗하게 사용해 달라”고 당부했다.